2017-08-31 / 저소득 가구 화장실 개선사업 지원 (서울시 강남구)



사단법인 국제의료나눔재단(이사장 유승모)은 글로벌코리아(주)(대표 김정헌)와 함께 강남구에 거주하는 소외계층과 몸이 불편하신 분들의 생활 편의를 위한 나눔 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초절수형 화장실 양변기 교체 지원 사업으로 관내 소외계층과 몸이 불편하신 노인분들을 위하여 30가구를 선별하고 교체 공사를 진행했다.


이천만 원 상당의 물품 후원을 시작으로 향후 의료봉사 등의 다양한 지원 사업을 계속할 것을 약속했다.


양변기 교체 지원 공사현장에 (사)국제의료나눔재단 이사장(유승모)과 임직원, 강남구 삼성2동 동장(이준)과 임직원,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김기운) 등이 방문하여 절수형 양변기에 관한 기능 설명을 듣고 현장을 둘러보았다.


지원 가구의 세대주들은 교체된 양변기에 큰 만족을 하였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동장(이준)과 자치위원장(김기운)은 이 사업에 대하여 (사)국제의료나눔재단에 고마움을 전달했다.


사단법인 국제의료나눔재단은 대한밸런스의학회 소속 의사선생님들이 국내외 다문화 가정과 소외계층의 의료봉사와 후원 사업를 통하여 사랑을 실천하며 생명을 존중하는 단체이다.


사단법인 국제의료나눔재단은 지속적으로 소외계층과 생활의 어려움이 있는 분들을 위한 지원 사업을 하고 나아가 국제적인 의료 봉사 활동을 할 예정이다.

조회 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