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 국제의료나눔재단_로고(심볼) (280 280)_220216.png

알림사항

"우리 재단의 공지사항 및 다양한 소식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2017-04-09 / 제13회 예산벚꽃마라톤대회 의료봉사


■ 일시 : 2017-04-09

■ 장소 : 예산벚꽃마라톤대회 종합운동장 (충청남도 예산군)

■ 내용 : 마라톤대회 참가선수 대상, 부상방지를 위한 테이핑 시술 의료봉사



지난 4월 9일 예산 종합운동장에서 제13회 예산벚꽃 전국마라톤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날 참여한 수많은 선수들의 건강과 부상방지를 위해 사단법인 국제의료나눔재단 의료진과 예산명지병원은 의료진, 자원봉사자들이 봉사에 참여하였고, 마라톤 참가자들의 부상방지를 위한 통증 완화 테이핑을 해주었다.


명지병원 의료봉사단과 사단법인 국제의료나눔재단 유승모 이사장은 10년째 예산벚꽃전국마라톤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을 위하여 의료봉사를 진행했다. 의료봉사단은 부스에 찾아오는 모든 선수들에게 최선을 다하여 테이핑 시술을 해주었고 시술 받은 모든 선수들은 모두 밝은 얼굴로 고마움을 표시했다.


특히 이날 유승모 이사장을 알아보고 새벽부터 찾아와 시술을 받고 인사를 나누며 정감을 표시했다. 올해로 13회를 맞은 예산벚꽃 전국마라톤 대회는 예산군 주민들과 전국에서 모여든 참가자들로 예산군 축제의 장이 되었고 대회는 4개 종목으로 풀코스, 하프코스, 10km, 5Km로 나누어 진행됐다. 예산군 황선봉 군수와 체육회는 철저한 행사 준비와 잘 정리된 벚꽃 마라톤 코스를 준비하였고 예산군민의 질서 정연한 모습을 보여 주어 참가한 모든 선수들이 안전한 마라톤 대회를 즐겼다. 사단법인 국제의료나눔재단 유승모 이사장은 국내 의료 소외계층을 위한 의료봉사와 국외 의료 낙후 국가에 의료기기를 지원하는 사업을 하면서 진정한 의료봉사의 의미를 찾을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조회수 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